이유식용품 릿첼 TLI 소프트 잼잼 스푼포크세트
7% 9,970원에서
9,23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461원 적립 가능합니다.

릿첼 TLI 소프트 잼잼 스푼포크세트 상품구매


작고아담하지만 본래기능을 상실했어요.. | 14개월아기 쥐어줘도 아직 혼자떠먹는게 쉽지않지만 제가떠먹여줘도 손에항상 자기숟가락 쥐어주니 이젠 꼭 자기도 숟가락달래요..ㅋ 종종 자기가 떠서먹어보려고 하는데 잘안퍼지고 이리튀고 저리튀기만하니 짜증내면서 숟가락 던지는경우도 많아요ㅠ 그래서 조금이라도 혼자떠먹기 성공확률이 높고 손에 쥐기쉬운 숟가락을 찾아 이것저것 종류별로 여러개 구매를 했었어요~
우선은 아기가 숟가락을 사용하는방식이 거의 숟가락을 담궜다가 뜨는 방식이고 힘조절이나 각도조절을 잘할수없기때문에 현재 먹는 일반밥이랑 반찬은 제대로 뜰수가 없어요ㅠ 게다가 얼결에되거나 제가 도와줘서 밥을 뜨게된다고해도 저희아가는 꼭 입에넣을때 뒤집어서 넣더라구요…ㅋㅋ 그래서 다흘려버리니 입에는 들어가는게없고ㅠ 짜증이 날수밖에ㅠ 그대로 입에넣어서 그대로 빼는연습을 시켜주고있어요ㅋㅋ

릿첼은 워낙유명하기때문에 제일처음 구매했었어요. 손목과 팔의 각도조절이 힘든아가에게 헤드부분이 꺽여있는건 너무 편리한데 그마저도 입에넣는것보다는 숟가락에 담는게 문제인데 이건 깊이가 너무 얕아서 국같은건 국물과함께는 뜰수없고 뭉뚝해서 밥도 잘안떠져요.. 거의 요거트같은거나 푹찍어서 뭍은거 먹어야될정도라.. 잘안쓰게되더라구요ㅠ
포크도 아이다치는걸 염려해서라지만 너무 뭉뚝해서 본기능을 상실한 포크네요ㅠ

초반에 숟가락쥐는 연습이나 숟가락이랑 친해지는용도로 그냥 장난감처럼 쥐어줄때나 괜찮을것같고 직접 밥을 뜨려고하는아가에게는 비추에요.. 작고아담해서 귀엽긴한데 본기능을 상실했습니다….


중기 이유식 부턴 필요할것 같아요~ | 자기주도 시작하면서 구입했어요~
스스로 떠서먹는 시늉도해보고
수저로 떠서 손에 쥐어주면 입에 잘 넣어서먹네요^_^


릿첼 TLI 소프트 잼잼 스푼포크세트, 혼합 색상, 1세트잘써주길바라면서 구매해봐요ㅎ
지나고 수정할께요ㅋ

4월4일 9,540원


릿첼 TLI 소프트 잼잼 스푼포크세트, 혼합 색상, 1세트스푼이 꺾여있는게 먹이기 편한거 같아요~
중기 이후 스푼이라 조금 딱딱한 감은 있어요


릿첼 TLI 소프트 잼잼 스푼포크세트, 혼합 색상, 1세트완료기 들어가기전 주문했어요 적응시킬려고요
받자마자 열탕해서 사용했는데 좋네요
포크도 가지고 놀게 두고 이유식 잘먹이고 있습니다


 

릿첼 TLI 소프트 잼잼 스푼포크세트 상품구매


The post 여성코트브랜드|릿첼 TLI 소프트 잼잼 스푼포크세트 작고아담하지만 appeared first on 신비루 퀴즈.

'위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도트시스루블라우스  (0) 2021.06.25
택배용 포장박스  (0) 2021.06.21
논슬립 옷걸이  (0) 2021.06.14
오버핏 무지 맨투맨 티셔츠  (0) 2021.06.11
더 슬림 폴라넥 긴팔 티셔츠  (0) 2021.06.08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