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셔츠 마른파이브 여성용 더 슬림 폴라넥 긴팔 티셔츠
에서
12,9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645원 적립 가능합니다.

마른파이브 여성용 더 슬림 폴라넥 긴팔 티셔츠 상품구매


촉감 좋아요 추가주문합니다 | 티셔츠 입으면 목이 허전해서 안에 레이어드

해서 입으려고 구매했어요

부들부들하니 촉감이 아주 좋지만 몇 번 빨면

보풀이 일어날 것 같은 재질입니다

두께는 얇아서 단독으로 입을시에는 외투를

두툼히 입어야 할 것 같네요

평소 상의 55반정도 입는데 신축성이 좋아서

편하게 잘 맞네요


가성비 짱 보온력 촉감짱 | 두 달 정도 입었는데 보풀이 좀 생기긴 해요 심한 편은 아니에요 어차피 안에 입으려고 산 거라 상관은 없어요 단독으로 입기엔 얇아요 조금 통통한 편이라 작으면 어쩌지 했는데 충분해요 편하게 잘 입고 있습니당


마른파이브 여성용 더 슬림 폴라넥 긴팔 티셔츠, FREE, 그레이검정폴라사고 맘에들어서 회색재구매입니다
뱃살이가려지네요


마른파이브 여성용 더 슬림 폴라넥 긴팔 티셔츠, FREE, 블랙부드러워서 추가주문합니다
학생들 교복입을때 같이입어도 되네요~


마른파이브 여성용 더 슬림 폴라넥 긴팔 티셔츠, FREE, 블랙얇은 목폴라가 필요해서 급하게 주문했는데 품은 좀 넉넉하나 보온력이 좋고 목부분이 너무 조이는 느낌이 아니라 좋네요!벌써 두번정도 빨았는데 보풀은 하나도 안났고 저는 셔츠랑 레이어드하거나 니트랑 같이 겹쳐입는데 품이 넉넉해도 보온력이 좋아서 바람이 들어온다거나 춥다거나 한 느낌은 없어요~강추합니다!!!


 

마른파이브 여성용 더 슬림 폴라넥 긴팔 티셔츠 상품구매


The post 라운드:마른파이브 여성용 더 슬림 폴라넥 긴팔 티셔츠 추가주문합니다 appeared first on 티켓그리다.

'위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논슬립 옷걸이  (0) 2021.06.14
오버핏 무지 맨투맨 티셔츠  (0) 2021.06.11
4인 수저세트  (0) 2021.06.03
상어가족 나라싸인펜 16색  (0) 2021.06.01
카테킨300 1개월분  (0) 2021.05.30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