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저,커트러리 보네르 컬러믹스 4인 수저세트
에서
20,8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1,040원 적립 가능합니다.

보네르 컬러믹스 4인 수저세트 상품구매


개별수저 사용하니 위생적이에요~짱좋아요 | 예뻐요~
좀 화사하고 깔끔하고 예쁜 수저 찾고있었는데
좋은제품 잘 구매하였습니다


젓가락은 가볍고 숟가락은 살짝히 무게감 있어요 | 가족이 좋아하는 색상으로 개별수저 사용하니 위생적이에요~
기존 수저는 서랍 안쪽에 넣구,,,ㅎㅎ
싸이즈도 너무 좋구 손에 잡히는 느낌두 ,,딱 적당하구.
특히 숟갈 핸들 안쪽에 들어간 부분이,, 손에 딱 잡혀요,,
,, 이상하게,, 음식할때두,,, 이숟갈로 손이 가네요,,,
그럼 안되는데,,,ㅎㅎ

무겁고 동그란 스푼도 많던데,,
가격도 비싸고 부담스러워서,,ㅎㅎ
금목걸이도 아니구,, ㅎㅎ
사용하다 보믄 스텐인레스에 기스도 나구..
다 그렇더라구요,,,
전 ,,가격 저렴한거,,, 자주 바꿔서 사용하는게 좋더라구요,,
식탁분위기도 바꾸고,,
검정대리석 식탁에 놓았는데,, 고급져 보여서,
올려요,,,


보네르 컬러믹스 4인 수저세트, 1세트, 수저(화이트 + 그레이 + 버건디 + 블루)이번에 엄마가 옛날 수져나 젓가락 다 버리고 세련된걸러 구매 하자고 하셔서 가성비 생각 해서 요걸로 결정 했어여 .

❤❤❤

장점 : 이가격에 수져셋트 4개가 와서 넘 좋아여 . 색상도 컬러풀 해서 색상별로 지정해서 사용 하면 더 좋을거 같네요 .
그리고 가벼워서 좋아여 둘다 너무 가벼우면 좀 너무 저렴한 느낌 나는데 수저는 적당히 무게 있구요
젓가락은 가벼워요 .

✔✔

단점 : 젖가락이 좀 옛날 제품들 보다 확실히 길게 나옵니다 그래서 좀 불편해 할수도 있을거 같애여

저희는 아빠가 흰색셋트를 찜 하셨네요 ㅋㅋ 원래는 부부셋트로 부모님것만 구매 하실려고 했는데 가격이고 디쟈인이고 확실히 이게 더 좋아서 그냥 이걸로 선택 했는데 후회 없어요 .
색상도 2가지 버젼으로 나와서 , 본인이 더 좋아 하는 색감쪽으로 선택 하시면 될거 같애요 .


보네르 컬러믹스 4인 수저세트, 1세트, 수저(화이트 + 그레이 + 버건디 + 블루)맴에 쏙드네요 그립감도 먹을때도 다 조아요 단 숫가락 손잡이부분이 물이 들어갈까 좀 그러네요 젖가락은 가볍고 쓰기조아요 단 사가모양이라 굴러가지 않겠다 싶었는데 약간 굴러다니네요 나름 조아요


보네르 컬러믹스 4인 수저세트, 1세트, 수저(화이트 + 그레이 + 버건디 + 블루)나무 수저세트 쓰다가 관리가 어려워 다른제품으로 알아보던중 가격대비 괜찮은 제품은거 같아 주문했습니다.
손잡이 부분이 아래쪽 힘을 잘 못받쳐 주는거 같아 약간 아쉽지만 잘 쓰고 있습니다.


 

보네르 컬러믹스 4인 수저세트 상품구매


The post 여자긴팔면티/보네르 컬러믹스 4인 수저세트 개별수저 appeared first on 와이즈앤오페.

'위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버핏 무지 맨투맨 티셔츠  (0) 2021.06.11
더 슬림 폴라넥 긴팔 티셔츠  (0) 2021.06.08
상어가족 나라싸인펜 16색  (0) 2021.06.01
카테킨300 1개월분  (0) 2021.05.30
미니유리믹서기  (0) 2021.05.29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