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세척도구 생활공작소 일회용 수세미3P 걸이세트
30% 19,900원에서
13,9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695원 적립 가능합니다.

생활공작소 일회용 수세미3P 걸이세트 상품구매


질김,탄력 짱이네요! 일회용수세미는 생활공작소가 정답! | 생활공작소 일회용 수세미~♡♡♡♡♡

기존에 다른 일회용 수세미 사용하다가.. 기분전환 삼아 갈색으로 교체해서 사용해본 후..
너무 마음에 들어서 이걸로 수세미는 정착하려 재주문했어요.

일회용 수세미 쓰시는 분들은 일회용 수세미 추구하실건데요..
저 또한 일반 수세미.. 이것,저것.. 다 써보았지만..
생활공작소 수세미만한거 못찾았어요.

개인적으로 개인차는 있겠지만….

제가 느낀점..

하나.. 일단 세균번식 많은 수세미 일회용이라서 문제없이 걱정없이 쓰고 버리니 편하다!

두울.. 타사제품 일회용 수세미와 비교시.. 찌져짐과 질김성이 더 우수하여.. 사용시 효과적이다!
제가 반한 일번이유입니다….
저로서는 설겆이 거리가 많이 없는편이라 ..하루 물컵,아이도시락 정도만 닦는편이라.. 아침부터 저녁까지 종일쓰고 저녁설겆이 후 휴지통으로 쏘옥~~~ㅎㅎ
다른거 쓸때는 기름진거나 빡빡 문댈시 찢어짐에 한번 설겆이에 두개쓰는일이 번번히 일어났지만.. 생활공작소 수세미쓰고는 하나이상 필요치 않았습니다.

세엣.. 겉면,안면.. 앞,뒤.. 구분이되서 쓰기 더 효과적이네요!

이유야 만들고 따지면 더 많이 있지만..

이정도면 충분히 써보실 만 합니다..
다른 제품을 사용하시다가 한 번 생활공작소 수세미 써보신 분은..아마도 이걸추구하실겁니다ㅎㅎ

별 다섯개 아깝지 않아요.. ☆☆☆☆☆
다쓰고 떨어지기전 또 재구매 할게요


설거지잘됩니다. | 구매이유
곧 출산이라 신랑이 설거지를 해야하는데 저만큼 수세미를 위생적으로 관리하지못할것같아서 일회용 주문합니다. 저도 애기가 생기면 주방을 더위생적으로 쓰고싶어서 차후에도 계속 사용할 계획으로 구매해봅니다.

이제품을 구매한 가장 큰이유는 걸이를 같이 주기때문이였어요.
걸이도 따로 사려면 돈들잖아요ㅋㅋ수량도3개나되고 나름 가격도 괜찮아서ㅡ

후기에 겉면코팅처리로 물이 흡수가 안된다는 평이 있었습니다.
저도 받고 바로 설거지거리가 있어서 사용하려고 물을 묻히닌까 연꽃잎마냥 물이 흡수가 안되더라구요. (동영상과 사진 참조하세요!)

그런데 반전이 있었습니다. 요아이 세제에 반응합니다.
그냥 흡수안되도 물한번 묻히고 바로 세제를 짜서 비비닌까 세제에는 젖더라구요. 그러면서 거품이 풍성하게 납니다.

앞은 엠보가 튀어나와 약간거칠고 뒷면은 부드럽습니다.
한장크기는 아이패드크기보다 약간 큰정도였어요(사진참조)
저는 그냥 꾸겨서 앞뒤상관없이 설거지했어요. 깨끗하게 잘씻기는듯!
설거지다하고난뒤(마지막사진) 수세미가 버리기 아까울 정도로 멀쩡했어요.

혹시나 걸이때문에샀는데 수세미가 별로면 담엔 수세미만 바꿔야지 하는생각으로 샀는데 수세미 괜찮은것 같아요. 저는 만족했습니다.

제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도움이돼요”

♥

클릭 부탁드려요.


그냥 쏘쏘 | 집에 쓰던 일회용 수세미를 다 써서
새로 사야하는 찰나
생활공작소 수세미가 딱! 보여서 구매하였습니다

생활용품을 하나하나 사다보니
의도치않게 생활공작소 제품이 늘어나네요
그만큼 가성비가 좋아용 제품도 좋고

수세미는 그전에 쓰던 핑크색에 비해
촉감은 훨씬 부드러워요
까슬까슬한 느낌이 없어서
설거지 잘 되겠나 했는데
뽀독뽀독 잘되요

그전에 쓰던것 보다 나은느낌.
그전에 쓰던건 한번쓰면 헤지고 찢어져서
자알 써도 3번정도 사용하면 버려야 하는데
이건 굉장히 질겨서
깨끗하게 잘만 쓰면 더 오래 쓸 수도 있을것 같아요
(1인가구라 설거지 양이 많지 않아서 그런가바요)

단점이 있다면 정말 질겨서
한장 뜯어내는데 힘이 많이 들어가요
ㅎㅎㅎ

한장 딱 뜯어서 물을 뭍히면
물이 안스며들어요
근데 퐁퐁을 딱 칠하면
바로 싸악 스며들면서
거품이 몽글몽글~

질기긴 하지만 부드럽다보니
눌러붙은건 잘 제거가 안되용
라면끓인 냄비에 계란눌러붙은게
안지더라구요.

그래도 만족합니당!


위생적인 사용에 만족 재구매할겁니다 | 구매이유: 아이에 관련된 식기나 욕조같은 거 닦으려고 일회용을 사용하는데 전에 사용하던게 딱 떨어졌을때 로켓와우로 세일하더라구요 그래서 얼른 샀습니다

구매 가격: 9900원

장단점: 전에 쓰던것보다 빳빳하지도 거칠지도 않고 흐물거려서 진짜 아 괜히 샀나 싼게 비지떡인가 라는 생각 많이 했는데요 사용하다보니 닦이기도 나름 잘 닦이고 앞면은 뒷면보다 좀 뻣뻣하기도 해서 그냥 저냥 사용중입니다 다시 똑같은 가격에 나온다면 재구매 할 의사는 있겠지만 그 가격이 아니라면 안 살거같아요


생활공작소 일회용 수세미3P 걸이세트, 그레이, 1세트저렴한 구성에 위생적인 제품 구입했어요
한달에한반 수세미 교체하는것도 잊어버리면
얼마나 쓰는지도 모르고 기름기 많은 제품 설거지 하다보면
정말 지저분해져서 빨리 버려버릴 때가 많았는데
정말 좋아요~ 위생적이고
처음엔 얇아서 조금 적응이 필요했고 생각보가 거품이 약해서 세제사용양도 좀 많았는데 이거쓰려고 세제도 교체할 만큼 만족도가 높아요~

걸이까지 있어서 싱크대 공간차지도 안하고 만족해요!
무조건 재구매합니다!


 

생활공작소 일회용 수세미3P 걸이세트 상품구매


The post 유아복쇼핑몰순위:생활공작소 일회용 수세미3P 걸이세트 일회용수세미는 appeared first on 티켓그리다.

'위스타'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물흡수테이프  (0) 2021.07.09
에이씨디펜스 누드 겔 마스크  (0) 2021.07.07
수영모자 플라워링  (0) 2021.07.03
밴드형 기저귀 아동공용 신생아용  (0) 2021.06.29
도트시스루블라우스  (0) 2021.06.25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