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즙 더작 유기농 새싹보리즙
에서
49,0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2,450원 적립 가능합니다.

더작 유기농 새싹보리즙 상품구매


일단 잘 만든 제품임 먹어보고 계속 추가 예정 | 새싹보리의 효능에 대해 많이 방송하고 있고,
저는 습관적인 부종과 호르몬 교란을 겪고 있어 구입하였어요.

방송 보고나서 또 속는척 구입해보자 하고 찾아보니 다음의 조건들을 고려해야 하더군요.

1. 액상형 제품
2. 저온추출 및 총 폴리코사놀 함량 (WCS)
3. 유기농
4. 효소추출

일단 분말 형태와 액상 제품을 통한 영양소 흡수율의 차이가 매우큰 실험결과가 많더군요.

가공과정에서 저온 추출한 제품이 아닌 경우에도 , (고온에서)각종 영양성분 손실량이 매우 많아집니다. 이것은 좀 상식적인 내용이기도 하고요.
그래서 비싸도 이 제품을 구입할 수 밖에 없었습니다.

또 새싹보리의 경우 농약을 훨씬 잘 흡수하기 때문에 농약에 의한 부작용과 피해가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어 반드시 유기농으로 구매해야합니다.

마지막으로 효소는 세포벽을 깨고 영양분을 흡수할 수 있는 구조를 만들게 되므로, (고분자 성분을 저분자로 만들어) 흡수율이 높아지기때문에 두가지 이상의 복합 효소 추출 제품을 구입하면 좀 더 좋겠지요.

5.맛은 그냥 풋풋하고 먹을만한 풀물 맛이예요. 저는 싱그럽고 먹을만하다고 느꼈습니다.


처음 구매했는데 배송도빠르고 상품도 좋았어요 | 혈압 콜레스테롤에 도움받고자
주문했습니다~분말보다는가격이 부담되긴하지만
즙으로 먹는것이 더 효과적이라고하네요.
맛은 녹차가루분말 물에 타서 먹는 맛이고
부담ㅈ없이 잘 먹을수있는 맛이네요!


더작 유기농 새싹보리즙, 70ml, 30개색깔도 그렇고 맛도 대추차먹는 느낌 이물감이 ㅠ
별로 산뜻하거나 맛있지 않아요 참고하세요~


더작 유기농 새싹보리즙 상품구매


The post 신발 사이트 추천|더작 유기농 새싹보리즙 일단 appeared first on 위쿱프라이스.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