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용품 블루밍앤미 트로피칼 마크라메 갈란드
21% 22,000원에서
17,34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867원 적립 가능합니다.

블루밍앤미 트로피칼 마크라메 갈란드 상품구매


블루밍앤미 트로피칼 마크라메 갈란드, 혼합 색상생각보다 크네요
상당히 벽위쪽에 달아줘야할 사이즈에요
이건 소비자가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스타일이 더 예뻐질수 있는거네요

다른분 상품평처럼 같이 있는 나뭇잎은 조화가 좀 저렴해보여요
그래서 저도 다이소에서 조화꽃사다 추가했어요
냄새는 나지않는편이었구요
워에 나뭇가지가 좀더 두꺼워도 좋았을거 같아요
마크라메 실도 다듬어 주시면 더 예쁠거 같네요
색상도 아이보리라기보다는 베이지톤이에요

전 대체적으로 맘에 들었구요
벽한쪽에 액자를 걸까 고민하다 검색해서 마크라메 달았는데
예쁘네요


블루밍앤미 트로피칼 마크라메 갈란드, 혼합 색상생각보다 보통인 느낌입니다.
저희가 받은건 수평도 안맞고 ㅜㅜ
갑조네 보면서 눈 호강 많이 했는데
제가 선택을 잘못 한건지 살짝 아쉽네요.
신랑은 괜찮다는데 보는 눈이 틀리니~~
침대위에 걸어뒀으니 보다보면 좋아지겠죠^^


블루밍앤미 트로피칼 마크라메 갈란드, 혼합 색상자연친화적인 느낌 내고싶었는데 좋아요ㅎㅎ 과하지 않습니다 굳


블루밍앤미 트로피칼 마크라메 갈란드, 혼합 색상리뷰 보고서
감안할 거 감안 하고 사셔야 만족?하십니다ㅋㅋ
이게 정답인듯..
기대도 하지말고 쬐끔은.. 별로일거다~~ 하고 사시면
그저 택배가 왔다는 생각에 즐거울 수 있어요


블루밍앤미 트로피칼 마크라메 갈란드, 혼합 색상마크라메를 만들까 고민하다가 시간이 넘 오래걸릴거같아서 로켓배송으로 구매했어요. 가짜 나뭇잎 퀄리티가 조금 아쉽지만 인테리어용으로 굿입니다! 집안의 따뜻한 분위기 연출이 되는거같아 좋아요:)


블루밍앤미 트로피칼 마크라메 갈란드 상품구매


The post 블루밍앤미 트로피칼 마크라메 갈란드 appeared first on 올드게임카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