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품 커튼,블라인드 아망떼 디아스2 3중직 풀달 암막 창커튼 특가금액 소개합니다
현재 상품가 에서 쎄일금액
12,380원 혜택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추가소개 해드립니다

아망떼 디아스2 3중직 풀달 암막 창커튼 상품구매


적당한 상품이네요 | 박음질깔끔하고 좋은데..고리를잡고 길이를 재보니 조금씩 길이차이가 나네요


아망떼 디아스2 3중직 풀달 암막 창커튼, 에보니 챠콜, 140 x 170 cm-암막효과 확실히 좋아요. 낮인지 밤인지 모르겠네요. 비몽사몽하다가 아 밤이네 했던 적도 있어요^^;

-암막 보단 방한효과 어느 정도 기대했는데, 없는 것 보다는 나은 정도입니다.
재질이 보면 미세한 구멍 촘촘촘히 있어서 그런지 냉기가 느껴져요. 반대쪽으로 보면 그 구멍들로 형광등 불빛 다 보이는데, 방한효과는 큰 기대 안하는 게 좋을 듯 합니다.
다른 곳에서 이중겹가공? 뭐 그런 걸로 구매하려다가, 쿠팡 로켓배송이기도 하고 예전에 몇 번 아망떼 구입한 적 있어서 고민하다가 이거 구매했는데 아무래도 방한효과 하려면 그쪽이 나을 듯.
조금 아쉽네요~

-에보니 챠콜 색상 구매했는데, 포장에도 에보니 챠콜 있고 저도 처음엔 챠콜색이라 생각했는데 보면 볼수록 무슨 색인가 싶어요. 약간 초록빛 푸른빛 나서 약간 푸른빛 나는 먹색 느낌이랄까.
보태니컬 가든을 잘못 받을걸까 하는 생각도 들기도 하고. 아무튼 이 색상이랑 집 인테리어랑 잘 매치되면 예쁘겠지만 그렇지 않아 아쉬워요. 완전한 무채색에 가까운 색을 원했던지라 아쉽네요.
처음 볼 땐 어떻게 고급스러워 보이면서 뭔가 영 아닌 듯한 느낌이고, 지금 다시 보면 역시 별로 안 예쁨…

-그리고 예상했던 것보다 아일렛 윗부분 (천장부분) 쪽이 좀 긴 듯한 느낌도 나요. 예전 커튼보다 그래서 그런지 더 짧은 커튼 했으면 큰 일 날 뻔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잘 구매했어요.

+바로 침대 옆에 창문이 있어서, 베드테이블에 긁히는지 얼마 안 되서 올이 나가네요. 전에 있던 커튼은 안 그랬는데… ㅜㅜ….


아망떼 디아스2 3중직 풀달 암막 창커튼, 에보니 챠콜, 140 x 170 cm가성비좋고 암막효과 좋고 방풍 단열효과도 good이요 저렴이지만 싸구려느낌 안나고 좋아요


아망떼 디아스2 3중직 풀달 암막 창커튼, 보태니컬 가든, 140 x 170 cm사진에 나와있는대로 인테리어를 해보았습니다.

일단 사진처럼 연출하려면

보테니컬가든 2장 블루그레이 2장 커튼 봉 1개 커튼 걸이 2개 정도가 필요하고

가격은 50,000원 ~ 60,000원 정도 드네요(커튼 봉과 걸이에 따라 차이가 발생합니다.)

일단 설치 후에 2달 정도 사용을 해봤는데요.

암막이라고 해서 완전하게 햇빛이 차단되지는 않고 살짝 비치는 정도입니다. 저는 직장에서 교대근무를 해야해서 낮에 자야 하는 일이 많은데 이정도 빛 정도면 크게 무리 없을 것 같습니다.

커튼 재질은 암막용 천이라 두꺼운 편이고 사계절 내내 사용해도 무리 없을 것 같네요.

그냥 무난하고 적당한 상품입니다.

구매에 도움되시길 바랍니다^^


아망떼 디아스2 3중직 풀달 암막 창커튼, 에보니 챠콜, 140 x 170 cm생각보다 괜찮아요.
봉은 없는거구요.
커튼은 한장짜리 입니다.
참고하셔서 구입하세요~


아망떼 디아스2 3중직 풀달 암막 창커튼 상품구매


The post 아망떼 디아스2 3중직 풀달 암막 창커튼 적당한 appeared first on 통구리.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