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볼상품 닌텐도 모모켓 닌텐도 스위치 휴대용 시커스톤 파우치 가격 알아볼까요
현시간 상품가격 18% 16,900원에서 쎄일금액
13,720원 굿딜 이용가능합니다.
캐시적립 혜택 최대0원 적립 가능합니다.
간단 말씀드려요

모모켓 닌텐도 스위치 휴대용 시커스톤 파우치 상품구매


디자인 외에는 모든게 질이 떨어집니다…특히 마감처리 | 일단 로켓배송이니 배송은 빨랐습니다. 로켓배송은 어차피 쿠팡에서 관리하는거라 제품의 품질과는 상관이 없는 문제이므로 좋았던 싫었던 넘어 가도록 하겠습니다.

일단 리뷰들에 호의적인 리뷰들이 많아서 구매를 했습니다만, 저는 이전에 갬맥 NS 하드파우치를 쓰고 있었습니다만…색갈도 검정이고 디자인도 밋밋하고 재미없고…마침 젤다에 빠진 와중에 시커스톤 모양 케이스를 샀습니다.

일단 제 결론부터 말씀드리자면 굉장히 마감, 재질면에서 실망스러웠습니다. 제가 가지고 있는 8600원짜리 겜맥 파우치와 비교해서 외적인 면을 제외하면 모든것이 나은것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일단 처음 개봉하자마자 케이스를 봤는데 케이스 뒷면이 살짝 찍혀 있더군요… 이건 뭐 운송에서의 문제일 수 도 있으니하고 생각할 수 도 있지만, 들고 다니면서 이렇게 쉽게 자국이 날 수 도 있다는 걸 사실 때 염두해 두시는게 좋을것 같아요,

두번째로 마감상태는 제가 여태까지 쿠팡에서 구입했던 제품들 중에서 가장 엉망이었습니다.
1.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손잡이 부분의 박음질처리는 정말 대충한것 같아요.
2. 손잡이 위치도 사진에서 보이듯이 케이스 윗뚜껑 쪽으로 살짝 기울여져서 박음질이 된 것 같기도 하고,
3. 거기다가 지퍼주변의 실밥은 몇몇군데가 터져있었습니다ㅠㅠ
4. 케이스를 열었는데 무슨 천 자르다만 쪼가리 하나가….
5. 케이스를 잡아주는 벨크로 부분이 쓰지도 않았는데 왠 보풀이 있었습니다.
6. 다른 제품과 비교한 사진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안에 내용 마감도 확실히 열등합니다.
a. 악세세리 넣는 쪽이 지퍼 vs 주머니- 당연히 지퍼 형식이 더 많이 그리고 더 안전하게 저장해 줄 수 있을거 같지만 전 악세사리를 그렇게 많이 들고 다니는 편이 아니라서 저는 신경 안쓰지만 다른 분들은 고려해보실만 할것 같아요.
b. 게임카드 넣는 부분도 더 싼 파우치가 좀 더 튼실한 반면, 이 제품은 일단 휘어져 있는 상태로 도착하고 얇기도 굉장히 얇습니다. 하지만 뭐 게임카드가 빠지고나 하진 않을거 같아요…
c. 첫번째 열었는데 이미 올이 나간 벨크로는 내구성에 의심이 가게 만듭니다…

여담이지만 냄새도 조금 나고, 손에 자꾸 가루같은거도 묻는 느낌이 들고, 열자마자 재채기를 엄청해서(제가 원래 먼지 알러지가 있습니다…) 별로 화학적으로나 생물학적으로나 별로 위생적이지 않은것 같아서 물과 비누로 한번 손세탁?했습니다ㅋㅋㅋ

보면서 하여간 역시나 중국짝퉁제품…이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다들 아시다시피 이 제품은 닌텐도 공식 젤다 케이스의 카피판입니다). 하지만 제 기준에선 중국카피판이라는 것을 감안하더라도 제품 퀄리티가 이해 수 있는 수준을 넘은 것 같아요. 일단 마감상태가 워낙 엉망이다 보니 내구성에서도 심히 의구심이 생기더군요. 이런것을 감안하고 시커스톤 디자인 제품 그냥 싼 값에 들고 다니고 싶다 하시면 사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만, 제가 사진에서 비교해놓은 8600원짜리 상품과 비교해도 질이 너무 떨어지다보니 다른 분들에게 추천을 못하겠네요. 디자인 말고는 다른건 모두 다 최악의 제품퀄리티입니다. 그렇게 비싼 제품도 아니고 환불하면 배송비를 물어서 저는 일단은 들고다니다가 화학약품 냄새가 계속 나거나 디자인 조금이라도 질리면 버릴 생각으로 쓸 생각입니다.


닌텐도스위치 케이스 | 어제 아침 주문하고 금욜 배송된다기에 기대없이 기다렸네요.배송 온다는 문자받고 설레어하던 아이들.저두 덩달아 기분 좋아지네요.물건은 살짜기 찌그러져있지만 만족하렵니다.


가성비 최고, 만족합니다. | 상당히 크네요.아들이 좋아하는 게임이랑 관련된 상품이라 만족합니다.


사세요 | 미세한 마감 처리 불만 포함 제품 퀄리티에 대한 나쁜 평가들이 종종 보여서 구매를 고민했지만, 속는샘 치고 구매 결과 이정도 가격에 기대이상의 품질과 활용성이 충분한 제품이라 생각합니다.

사용하는데 아무런 문제 없고, 자세히 들여다 보지 않으면 마감역시 만족할만한 수준입니다.

무엇보다 아이가 너무 좋아하고 있어 잘 구매했다고 생각합니다.

악평보고 저처럼 구매를 망설이는 분이 계시다면 그다지 고민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모모켓 닌텐도 스위치 휴대용 시커스톤 파우치, 단일 상품, 1개큰거 안바라고 그냥 스위치 넣을곳 필요해서 충동구매했는데 생각보다 훨씬 괜찮아요 만족 물론 가격생각하면 내구성은 기대못할듯


모모켓 닌텐도 스위치 휴대용 시커스톤 파우치 상품구매


The post 모모켓 닌텐도 스위치 휴대용 시커스톤 파우치 디자인 appeared first on 동까닷컴.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

+ Recent posts